다 잘하는 마케터
Division
zeta
Job group
콘텐츠 마케터
Experience Level
Experienced 4 years or more
Job Types
Full-time
Locations
스캐터랩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125, 9층 스캐터랩

홍익인간 정신으로 ​유입팀이 ​으쌰으쌰 ​해온 일


유입팀은 이런 팀이에요

유입팀은 아직 zeta의 재미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스윽 접근해, zeta를 널리 알리고 데려오는 팀입니다. 말하자면 홍익인간(?) 정신을 지닌 팀이랄까요. 우리는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고 후킹한 콘텐츠로 신규 유저에게 닿을까?”를 숨 쉬듯 고민하는, 가장 야성 넘치는 팀이기도 합니다.


그런 유입팀이 zeta 출시 이후 처음으로 팀원을 공개 모집합니다! 그런데 왜 ‘다 잘하는 마케터’냐구요?

비록 유입팀은 총 4명, 작은 규모지만, 하는 일은 상상 이상으로 넓고 다채롭습니다.


  • 타겟 사용자를 분석하고
  • 유저에게 닿을 최적의 채널을 찾고
  • 트렌드를 연구하고
  •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 온드미디어를 운영하고
  • 외부 파트너들과 협업하며
  • 실험을 통해 성과를 측정하고
  • 광고 효율을 최적화하고
  • 이 과정에서 쓰여 있지 않은 온갖 궂은(?) 일까지…


고급지게 말하면,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 가지만 잘하는 분보다는 올라운더를 찾고자 해요. 콘텐츠,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 브랜딩 등 한 가지 분야를 넘어 다채로운 마케팅 업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실행할 수 있는 분을 원하거든요.


공고를 보고 가슴이 뛴다면, 제약 없이 더 큰 일을 하고 싶다면! 서슴지 말고 문을 두드리… 아니, 문을 부숴주세요. 유입팀은 zeta의 슬로건, “상상이 현실이 되는 AI 채팅”처럼 움직이는 팀이라고 자부합니다. 함께 할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문을 활짝 열고, 촉감 좋은 레드카펫을 깔아 다 잘하는 지원자를 모신다


[zeta Appstore 구경하기] / [zeta Google Play 구경하기]


이런 일을 함께할 거예요

  • 제타의 주요 타겟 유저에 대해 깊게 이해하고 이들을 유입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요.
  • 유저가 활동하는 매체의 최신 현황을 파악하고 해당 매체를 통해 유저를 유입해요.
  • TikTok, Meta, Google, Moloco 등 주요 마케팅 채널을 운영하고 최적화해요.
  •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하고, 데이터를 분석해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해요.
  • 신규 마케팅 채널을 발굴하고 테스트하며, 유입의 새로운 기회를 찾아요


이런 경험이 있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인앱 프로모션 혹은 SNS 이벤트를 직접 기획·실행하고, 확실한 성과를 낸 경험이 있는 분
  • TikTok, Meta, Google, Moloco 등의 채널을 직접 운영하며 캠페인을 집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직접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게임처럼 즐기는, 진취적이고 논리적인 성향을 가진 분


이런 분이면 더 많이 사랑해요 ❤️

  • 퍼포먼스 마케팅의 A to Z(기획 → 실행 → 분석)를 경험해 광고 최적화까지 해본 분
  • 기획부터 제작까지 남 안 시키고 스스로 업무를 끝낼 수 있는 분
  • 다부진 손과 뾰족한 감각으로 포맷 안 가리고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 온 분
  • 숫자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확한 스토리라인을 만들어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분
  • 물불 안 가리고 실험해서 ‘안 될 것 같은 것’도 ‘되게’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


꼭 확인해 주세요

  • 본인 주도로 한, 기여도 높은 프로젝트를 담은 포트폴리오를 보내주세요. 단순 링크 형태도 상관 없으나 기획의도와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도 함께 명료하게 적어주세요.
  • 쓰고나니까 무슨 만능 아이돌 장원영을 구하는 것 같네요. 못 할 수 있고, 완벽할 수 없는 것을 잘 압니다. 팀으로서 항상 적극 도와드릴 것을 약속할테니 같이 성장해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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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잘하는 마케터

홍익인간 정신으로 ​유입팀이 ​으쌰으쌰 ​해온 일


유입팀은 이런 팀이에요

유입팀은 아직 zeta의 재미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스윽 접근해, zeta를 널리 알리고 데려오는 팀입니다. 말하자면 홍익인간(?) 정신을 지닌 팀이랄까요. 우리는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고 후킹한 콘텐츠로 신규 유저에게 닿을까?”를 숨 쉬듯 고민하는, 가장 야성 넘치는 팀이기도 합니다.


그런 유입팀이 zeta 출시 이후 처음으로 팀원을 공개 모집합니다! 그런데 왜 ‘다 잘하는 마케터’냐구요?

비록 유입팀은 총 4명, 작은 규모지만, 하는 일은 상상 이상으로 넓고 다채롭습니다.


  • 타겟 사용자를 분석하고
  • 유저에게 닿을 최적의 채널을 찾고
  • 트렌드를 연구하고
  •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 온드미디어를 운영하고
  • 외부 파트너들과 협업하며
  • 실험을 통해 성과를 측정하고
  • 광고 효율을 최적화하고
  • 이 과정에서 쓰여 있지 않은 온갖 궂은(?) 일까지…


고급지게 말하면,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 가지만 잘하는 분보다는 올라운더를 찾고자 해요. 콘텐츠,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 브랜딩 등 한 가지 분야를 넘어 다채로운 마케팅 업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실행할 수 있는 분을 원하거든요.


공고를 보고 가슴이 뛴다면, 제약 없이 더 큰 일을 하고 싶다면! 서슴지 말고 문을 두드리… 아니, 문을 부숴주세요. 유입팀은 zeta의 슬로건, “상상이 현실이 되는 AI 채팅”처럼 움직이는 팀이라고 자부합니다. 함께 할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문을 활짝 열고, 촉감 좋은 레드카펫을 깔아 다 잘하는 지원자를 모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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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타의 주요 타겟 유저에 대해 깊게 이해하고 이들을 유입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요.
  • 유저가 활동하는 매체의 최신 현황을 파악하고 해당 매체를 통해 유저를 유입해요.
  • TikTok, Meta, Google, Moloco 등 주요 마케팅 채널을 운영하고 최적화해요.
  •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하고, 데이터를 분석해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해요.
  • 신규 마케팅 채널을 발굴하고 테스트하며, 유입의 새로운 기회를 찾아요


이런 경험이 있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인앱 프로모션 혹은 SNS 이벤트를 직접 기획·실행하고, 확실한 성과를 낸 경험이 있는 분
  • TikTok, Meta, Google, Moloco 등의 채널을 직접 운영하며 캠페인을 집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직접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게임처럼 즐기는, 진취적이고 논리적인 성향을 가진 분


이런 분이면 더 많이 사랑해요 ❤️

  • 퍼포먼스 마케팅의 A to Z(기획 → 실행 → 분석)를 경험해 광고 최적화까지 해본 분
  • 기획부터 제작까지 남 안 시키고 스스로 업무를 끝낼 수 있는 분
  • 다부진 손과 뾰족한 감각으로 포맷 안 가리고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 온 분
  • 숫자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확한 스토리라인을 만들어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분
  • 물불 안 가리고 실험해서 ‘안 될 것 같은 것’도 ‘되게’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


꼭 확인해 주세요

  • 본인 주도로 한, 기여도 높은 프로젝트를 담은 포트폴리오를 보내주세요. 단순 링크 형태도 상관 없으나 기획의도와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도 함께 명료하게 적어주세요.
  • 쓰고나니까 무슨 만능 아이돌 장원영을 구하는 것 같네요. 못 할 수 있고, 완벽할 수 없는 것을 잘 압니다. 팀으로서 항상 적극 도와드릴 것을 약속할테니 같이 성장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