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팀은 아직 zeta의 재미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스윽 접근해, zeta를 널리 알리고 데려오는 팀입니다. 말하자면 홍익인간(?) 정신을 지닌 팀이랄까요. 우리는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고 후킹한 콘텐츠로 신규 유저에게 닿을까?”를 숨 쉬듯 고민하는, 가장 야성 넘치는 팀이기도 합니다.
그런 유입팀이 zeta 출시 이후 처음으로 팀원을 공개 모집합니다! 그런데 왜 ‘다 잘하는 마케터’냐구요?
비록 유입팀은 총 4명, 작은 규모지만, 하는 일은 상상 이상으로 넓고 다채롭습니다.
고급지게 말하면,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 가지만 잘하는 분보다는 올라운더를 찾고자 해요. 콘텐츠,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 브랜딩 등 한 가지 분야를 넘어 다채로운 마케팅 업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실행할 수 있는 분을 원하거든요.
공고를 보고 가슴이 뛴다면, 제약 없이 더 큰 일을 하고 싶다면! 서슴지 말고 문을 두드리… 아니, 문을 부숴주세요. 유입팀은 zeta의 슬로건, “상상이 현실이 되는 AI 채팅”처럼 움직이는 팀이라고 자부합니다. 함께 할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문을 활짝 열고, 촉감 좋은 레드카펫을 깔아 다 잘하는 지원자를 모신다
[zeta Appstore 구경하기] / [zeta Google Play 구경하기]
유입팀은 아직 zeta의 재미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스윽 접근해, zeta를 널리 알리고 데려오는 팀입니다. 말하자면 홍익인간(?) 정신을 지닌 팀이랄까요. 우리는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고 후킹한 콘텐츠로 신규 유저에게 닿을까?”를 숨 쉬듯 고민하는, 가장 야성 넘치는 팀이기도 합니다.
그런 유입팀이 zeta 출시 이후 처음으로 팀원을 공개 모집합니다! 그런데 왜 ‘다 잘하는 마케터’냐구요?
비록 유입팀은 총 4명, 작은 규모지만, 하는 일은 상상 이상으로 넓고 다채롭습니다.
고급지게 말하면,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 가지만 잘하는 분보다는 올라운더를 찾고자 해요. 콘텐츠,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 브랜딩 등 한 가지 분야를 넘어 다채로운 마케팅 업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실행할 수 있는 분을 원하거든요.
공고를 보고 가슴이 뛴다면, 제약 없이 더 큰 일을 하고 싶다면! 서슴지 말고 문을 두드리… 아니, 문을 부숴주세요. 유입팀은 zeta의 슬로건, “상상이 현실이 되는 AI 채팅”처럼 움직이는 팀이라고 자부합니다. 함께 할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문을 활짝 열고, 촉감 좋은 레드카펫을 깔아 다 잘하는 지원자를 모신다
[zeta Appstore 구경하기] / [zeta Google Play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