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터랩은 AI 엔터테인먼트 제품 zeta를 서비스하고 있는 스타트업이에요.
zeta는 출시 11개월 만에 약 200만 명의 한국 가입자를 확보했고, 유저 당 일주일 평균 12시간을 체류하는 높은 몰입도를 보이고 있어요. 현재 일본에도 제타를 출시했고 2025년 5월 현재 가입자 26만 명, 일주일 평균 체류시간 18시간이라는 놀라운 지표를 관찰하고 있어요.
현재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웹툰, 영상, 숏폼 등 수동적 소비 콘텐츠가 지배적이지만, 제타는 능동적이고 재미있는 AI 기술을 통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정의하며, 기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생산성, 효율성에 집중한 뻔한 AI 제품이 아닌 재미가 핵심인 AI 프로덕트를 함께 만들 분을 찾고 있어요!
유입팀은 아직 zeta의 재미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스윽 접근해, zeta를 널리 알리고 데려오는 팀입니다. 말하자면 홍익인간(?) 정신을 지닌 팀이랄까요. 우리는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고 후킹한 콘텐츠로 신규 유저에게 닿을까?”를 숨 쉬듯 고민하는, 가장 야성 넘치는 팀이기도 합니다. 그런 유입팀이 zeta 출시 이후 처음으로 콘텐츠 마케터를 공개 모집합니다!
유입팀은 2명의 콘텐츠 마케터로 구성된 작은 팀이지만, 하는 일은 상상 이상으로 넓고 다채로운데요.
이번에 모시는 콘텐츠 마케터는 이 모든 활동에서 긴밀히 협업하며, zeta의 유저 성장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될 거예요. 지난 1년간, 바이럴 위주로 200만 가입자를 만들었다면 이제는 다음 챕터인 400만 가입자 달성으로 나아가고자 하거든요. 이를 위해서는 지원자님의 콘텐츠 마케팅 역량이 필요합니다. 마케팅이 제품 성장을 리드할 수 있는 환경에서, 콘텐츠 마케터가 진짜 실력 발휘할 수 있는 시점입니다. 공고를 보고 가슴이 뛴다면, 제약 없이 더 큰 일을 하고 싶다면! 서슴지 말고 문을 두드리… 아니, 문을 부숴주세요.
[zeta Appstore 구경하기] / [zeta Google Play 구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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